고객의 요망에 성실하게 부응하는 사무소가 되기 위하여

 Jiaquan특허상표사무소는 1987년에 광동성 쟝먼시에서 창립되었습니다. 2003년에 본사를 광저우로 옮겼으며, 현재 국내에서 북경, 심천 등 9개 도시에 지사를 설치하고 있으며, 미국에도 지사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Jiaquan특허상표사무소는 70명의 특허 변리사와 10명의 상표 변리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창시자이신 유신학(喩新学)소장님은 광동성 쟝먼시 과학기술국에서 근무하실때부터 특허 출원, 심판, 소송등을 포함한 지재권 분야의 각종 업무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1987년에 Jiaquan특허상표사무소를 창립하신 후, 국내 및 국외 여러 나라의 지식재산권 업계의 전무가들과 활발한 교류를 진행하여 왔으며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업무에서 풍부한 실적을 쌓아 왔습니다. 

 Jiaquan특허상표사무소는 특허, 디자인 및 상표 등 전문분야의 변리사들로 구성된 종합적인 특허사무소이며, 화남지역에서 최초로 국가지적재산국(SIPO)으로부터 지정받은 섭외대리기구 입니다. 저희 사무소는 «전문지식은 품질을 보장하고, 디테일은 성공여부를 결정한다»라는 신념하에 고객들의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사무관리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국내외의 여러가지 사무처리에 있어서 보다 신속하고 오차 없는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창립으로 부터 30년동안, 저희 사무소는 꾸준히 지식재권분야의 경험을 축적하여 왔습니다. 이 기간, 중국내 경제적 환경 및 지재권 법규등 면에서 많은 변혁이 있었으며, 저희들은 이와 같은 환경과 법규하에서 항상 고객들의 요망에 부응하기 위하여 여러 방면으로부터 심사숙고 하면서 가장 적합하고 정확한 제안을 제공하기 위하여 성실한 노력을 부어왔습니다. 

 Jiaquan특허상표사무소의 오늘날의 발전은, 국내외 고객들이 저희 사무소에 주신 긍정과 믿음의 결과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긍정과 믿음을 저희 사무소에 대한 고무와 격려로 생각하면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Copyright © 2016 Jiaquan IP Law. All Rights Reserved. 粤ICP备16000884号